투자
사핑바구 투자 유치

 

    사핑바구 정부는 외부 기업의 투자 유치와 프로젝트 낙찰 업무를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2012년 수출, 입 기업실적이 있은 기업이 159개, 실제 유치된 외국 자본이 13.7억 달러, 국내 자본이 269.3억위안이며 대외무역 수출,입 총액이 189.8억달러로 충칭시 전체 수출, 입 총액의 38%를 차지하였다.

    사핑바구는 충칭 캠퍼스타운, 시융마이크로산업단지, 충칭서부현대유통단지, 충칭타이즈정보산업단지 등 중대 프로젝트 건설에 박차를 가하고 “구조조정, 산업 업그레이드, 공간이전” 정책을 실시하여 경제의 발전 모싣을 외연적에서 함축적으로의 전환을 촉진하였다. 시융마이크로산업단지와 시융종합보세구역에 의탁해 HP, Foxconn, Quanta 등 유명 IT기업을 도입하였고 사핑바구의 전자정보 산업라인을 구축하였다.

    현대 제조업의 발전에 힘입어 독일 Brose, China South, Keboda 자동차 전차, 캉밍스엔진, 샤오캉 완성차 프로젝트, 야오후동력, 화양전기, 동방케이블, 진화전기 등 일련의 우수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전통적인 공업기업들이 가치사슬 확장으로의 전환을 적극 추진하였다.

    상업무역, 현대 서비스업과 아웃소싱 서비스 발전을 통해 전통적 산업모식을 개조하고 상업 업무경영 방식을 업그레이드하며 새로운 산업성 서비스업과 생활형 서비스업을 육성하였다. 또한 전체적 경제발전의 질과 효익을 제고하였고 경제발전 경쟁력, 종합적인 성장잠재력과 효익을 증가하였다.

    충칭서부현대유통단지의 발전을 통해 현대유통업을 집중 발전시켰고 National Container, Dachuan International Building Materials City, 궁윈서부유통, Suning 마트, Shagang 본부 결제센터 등 기업들을 인입하여 서부유통단지 핵심기능구역을 건설하고 유통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였으며 다양한 방식의 연합운수와 현대물자, 화물운수택배 등 현대 유통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켰다.

    타이완 Rising sun 부동산, 푸리 부동산, Longfor 부동산, 진커 부동산 등 기업들을 도입하여 상권, 재래시장, 다층 건물 상업 경제등을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전통 상업무역 방식의 개조를 추진하였다. 거러산 양로, 룽훼이 온천, 진커랑치오수이샹 등 산업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사핑바구 홍색관광, 도시관광 등 관광산업의 효익을 제고하였다.

    사핑바구는 충칭시와사핑바구와 공동으로 중대 프로젝트 매커니즘을 고수하고 연동협력, 시장 인도, 우대 정책 등 방식을 통해 자원의 우세를 경쟁우위로의 전환을 추진하였다. 프로젝트 진척과 안정적이고 빠른 경제 발전에 주력하는 동시에 취업, 교육, 과학기술, 문화, 환경보호, 사회보장 등 여러 영역의 사업을 함께 발전시켰으며 도시건설을 강화하고 도시, 농촌 일체화를 추진하였다. 이밖에 전자정보와 같은 신흥산업을 육성하여 전통산업을 개조하고 경제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였다.

    사핑바구 도시기능 분포 계획과 산업 발전 공간 배치 계획에 따라 10개의 토지분양 프로젝트, 8개의 상업무역 유통 프로젝트, 3개의 낡은 도시 개조 프로젝트, 3개의 농업, 관광업 프로젝트, 1개의 소프트웨어 서비스 프로젝트 등 25개의 투자유치 희망프로젝트를 선정하였다.

1 2 3 4 5 >